아이디 비밀번호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청소년부모님들의 수다간담회와 청소년들의 ...
  
 작성자 : 샘밑
작성일 : 2011-07-10     조회 : 1,055  

공간 샘밑에서 청소년(중.고등) 학부모님들의 간단한 간담회를 합니다.
당장 눈앞에 일정 목적이 없어도 좋지 않을까 싶어서....
그저 곳곳에 삼삼오오 모여서 어머님들이 아이들 이야기에 꽃을 피우지만 서로 서로 답답한 마음만 확인하거나 학원정보에 거치는 시간들이 반복되는 것이 마음 한 구석에 뭔가 모를 아쉬움으로 남는면이 없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서로 낮설은 분들끼리도 새롭게 만나 다른 생각들을 엿보고 함께 그 가운데 새로운 이야기들이 오고 가는 자리 속에서 또 새로운 교육의 한 길이 열릴지도 몰라 편안히 이런 저런 수다를 한번 떨어 보려합니다.
또 한편으로는  청소년들의 활동이나 배움이 학교 밖에서도 꾸준히 이루어지고 있고,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되고 있는 서울,경기지역에 비해 우리 아이들은 참으로 선택의 폭이 빈약하구나 싶은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서 어떠한 요구와 바램들이 있을까를 서로 한번 이야기해 본다면 우리도 우리 아이들을 위한 공간을 만들어 볼수 있지 않을까하구요
그래서 이번에 간단히 준비과정으로... 부모님들의 이야기를 한번 들어보려고 합니다.
물론 청소년 학부모님들의 보편적인 고충도 함께 이야기하구요. 뿐만아니라 대학청년들도 참석하여 대학에 들어가서 뒤돌아 보는 청소년 시절에 대해 ‘그 때 이랬다면....’ 이라는 말도 한번 들어보구요.... 편안한 시간을 가져보려합니다.

주위에  청소념 부모님들이 계시다면 누구라도  참석을 권하셔서 .... 한마디 그저 보태어 조금이라도 짐을 덜고 아이와 부모님들 모두 행복한 길을 한번 찾아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많이 많이 홍보해주세요.^^

그리고 또 다른 한편으로는  아이들 이야기도 한번 들어보려고 합니다. 중,고등학생이나 홈스쿨링하는 학생들 모두  놀러 와서 새로운 친구들의 이야기와 청년(대학생)형들의 이야기에도 귀를 기울여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청소년 수다모임도 가질 예정입니다.
다만 아이들은 그냥은 재미없으니 제가 간단히 주제토론을 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주제는 '완득이' 입니다 베스트셀러로  공전의 히트작으로 자리매김한 '완득이' 그것을 읽고 아이들의 이야기를 한번 들어 볼려구요...^^  대학에서 모임을 하는 청년들도 초대할 예정이니 서로 편안하게 이야기해봅시다.^^

학부모 수다모임 일시

일시; 7월20일 오전11시

장소; 샘밑 공간--범어네거리 대구은행과 우리은행 사잇길로 약 400미터 올라오시면 왼쪽에 빨간 브랜치카페라고 커피집이 있습니다. 그 카페를 끼고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대각선에 초록색벽을 양쪽으로 한 쏙 들어간 유리문 공간이 있어요 그리고 오시면 됩니다.

* 미리 참석여부를 전화나 문자로 꼭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참석은 무료입니다.
  맛있는 커피와 과자를 즐기자구요^^
  010-5166-4764

청소년수다 모임

일시; 7월23일 오후; 3시~ 6시

장소; 샘밑 공간--범어네거리 대구은행과 우리은행 사잇길로 약 400미터 올라오시면 왼쪽에 빨간 브랜치카페라고 커피집이 있습니다. 그 카페를 끼고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대각선에 초록색벽을 양쪽으로 한 쏙 들어간 유리문 공간이 있어요 그리고 오시면 됩니다.

 * 청소년 수다모임도 미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자료가 있어서요^^  (참석은 무료입니다)


네이트온 쪽지보내기